반응형
영상 링크: www.youtu.be/r99bXQcbgsk
1. 2020년 처음으로 밀레니얼의 구매력이 1등
- 밀레니얼세대(1980-1994년생)
- Z세대 역시 맹추격 중(1995-2015년생)
- 회사/조직 내에서도 다수가 된 젊은 직원들
- 향후 15년간 가장 큰 구매력 유지 예상
2. 타깃 분석과 트렌드 파악이 중요
- 파이퍼샌들러의 Taking Stock With Teens 보고서
(파이퍼샌들러: 미국의 투자은행, 자산운용사)
- 10년 넘게 발행 중인 보고서
잘 안보인다면: http://www.pipersandler.com/private/pdf/TSWT_Spring_2020_Infographic_11x17.pdf
3. 보고서의 분야별 상위 기업은 대체로 주가회복도 빨랐다.
- 페이스북, 구글, 아마존, 나이키 등
4.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(밀레니얼+Z세대) 분석을 통해 투자 아이디어를 얻자.
* 요약 내용은 실제 영상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유튜브 요약 > 소수몽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이 와중에 워런버핏이 사들인 이것(버크셔 해서웨이 포트폴리오 '20년 1분기) - 20200516 (0) | 2020.05.17 |
---|---|
세계 최대 헷지펀드 회장이 주식 다 팔고 남긴 이것(거인의 어깨 올라타기 '20년 1분기, 레이달리오) - 20200515 (0) | 2020.05.16 |
나스닥에 몰리는 우리들(테슬라/QQQ/FAMANG/디즈니/스타벅스/우버) - 20200509 (2) | 2020.05.09 |
내 배당금은 안전할까(배당주 점검, 배당증가발표 우량주 리스트/엑손모빌/로얄더치쉘/쉐브론) - 20200505 (2) | 2020.05.06 |
반등에 기뻐하던 우리, 그러나 다시 만난 장벽(트럼프의 세계, 테슬라/카니발/델타) - 20200502 (6) | 2020.05.03 |